엘텍코리아, 글로벌 대형 게임사에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 공급
상태바
엘텍코리아, 글로벌 대형 게임사에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셔터스톡]
[사진=셔터스톡]

엘텍코리아(회장 김세호)는 글로벌 대형 게임사에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을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 엘텍코리아는 해당 게임사에 VMIX용 서버를 납품했으며, 현재 고성능 GPU 서버도 추가 공급을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엘텍코리아는 고객의 시스템 환경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서버 제조 기술을 통해 뛰어난 안정성과 차별화된 유연성을 강점으로 국내 서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국산 서버 전문 기업이다.

엘텍코리아는 올해 주력사업이었던 서버 부문 매출 성장과 함께 안전관리 솔루션 공급 및 태국 OTT/IP 플랫폼 시장 진출 등 신사업 분야에서 굵직한 성과를 보여주며 사업포트폴리오 다양화에 성공하고 사세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된 워크스테이션은 고해상도 사진과 동영상 등 대용량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강력한 컴퓨팅 성능 구현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이다.

글로벌 게임사는 엘텍코리아의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을 게임 동영상 컨텐츠 제작을 위해 도입한다. 이번 도입은 기존에 구축된 글로벌 제조사의 워크스테이션을 엘텍코리아의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으로 교체 구축한 것으로 알려져 향후 워크스테이션 추가 공급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엘텍코리아 현민석 전무는 “엘텍코리아가 서버에 이어 워크스테이션까지 글로벌 게임사와 연이어 수주계약을 체결한 것은 매우 고무적 현상으로 회사는 수익원 다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하반기 영업 및 마케팅 인력의 지속적인 확충을 통해 내부 조직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국내와 동남아 서버 수주 증가 및 신사업 분야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