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경찰학원, 현직 경찰 승진 대비 모의고사&해설 무료 제공
상태바
미래인재경찰학원, 현직 경찰 승진 대비 모의고사&해설 무료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2.09.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광은 교수 형법 형소법 시크릿 20문항과 해설지

[데이터넷]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현직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2023년 승진시험시까지 매주마다 스타강사로 잘 알려진 신광은 교수의 경찰 승진 전용 형법, 형소법 시크릿 20문항과 해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현직 경찰공무원이라면 미래인재경찰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현직 경찰 인증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경찰 승진 전용 시크릿 모의고사는 신광은 교수의 경찰 승진 시험 맞춤형 모의고사 시험지와 해설지로 구성되며, 신광은 교수의 1일 1제 해설강의도 진행된다.

미래인재경찰학원 신광은 교수는 “바쁘고 힘든 공무 수행의 어려움 속에서도 승진을 위해 학습을 병행하는 현직 경찰공무원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형법과 형사소송법 최신 기출문제 중 반드시 봐야 할 중요한 지문들로만 구성해 출제하였다. 매일 최소 5문제만이라도 꾸준히 풀어본다면 경찰공무원 승진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모든 경찰 시험 단번에 합격을 목표로 미래경찰패스 시리즈로 2023년 1차 단번에 합격 패스, 2023년 2차 단합패스 상품, 경찰간부 단합패스와 경찰승진 단합패스 상품을 종합한 미래경찰패스 시리즈를 오픈한 바 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를 비롯하여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경찰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