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9주년 축사] 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22.09.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국내 IT 정보를 선도하는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9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국내 클라우드 산업은 급속한 성장을 이뤘으며 그 중심에는 지난 29년간 네트워크 관련 기술과 시장 정보를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전달하며 클라우드 산업 성장을 견인해 온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있었습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국내 IT 산업이 초기였던 1990년대 창간해 당시 PC통신 시대의 개막부터 2000년대 초고속 인터넷 시대를 함께하며 현재의 디지털 대전환 시대까지 독자들에게 깊이 있는 IT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급변하는 IT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올바른 정책과 신기술 개발을 위한 혁신적인 비전을 제시해 주는 명실상부 대표 IT 정보지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향후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중심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SDDC(Software Defined Datacener) 기술이 자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저희 나임네트웍스도 SDDC 기반 클라우드 디자인 컨설팅(ISP), 구축 및 운영, 운영관리 플랫폼 분야에서 국내 최대 및 최다 규모 레퍼런스를 보유한 대표 기업으로서 국가 주요 기반시설 및 대국민 서비스 등 공공 IT 인프라의 서비스 연속성과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 기념일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중심에서 국내 클라우드 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나임네트웍스도 국내 클라우드 컴퓨팅 발전을 위해 함께 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