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프로토콜 운용사 TQ네트웍스, 美 The ID America와 MOU 체결
상태바
TQ프로토콜 운용사 TQ네트웍스, 美 The ID America와 MOU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Q네트웍스가 뉴욕 기반의 미국 기업 The ID America와 MOU를 체결하며 미국 내 TQ(땡큐)프로토콜 하드웨어 공동개발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번 협약을 통해 TQ네트웍스는 2022년 하반기부터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동부지역의 여러 도시들에서 TQ프로토콜의 오프라인 사용처 확장이 가능하도록 준비를 마친다는 계획이다.

THE ID America는 올해 초 미국 진출을 시작해 2022년 4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비자, 마스타, BoA(Bank of America)가 주최한 ‘LA TRANSACT 2022’에 참가한 가운데, 한국의 POS와 키오스크를 미국에 수출하는 하드웨어 제조사다.

THE ID America 디렉터 제임스 최(James Choi)는 “TQ네트웍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TQ프로토콜을 미국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POS 파트너사의 대표인 조니 신(Joey Shin)도 참석했다. POS 파트너사는 미국에서 20년 경험의 크레딧 카드 프로세싱 서비스를 해온 기업으로 미국전역에 300여명의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TQ네트웍스 미국지사장 제이슨 최(Jason Choi)는 “절대강자가 없는 미국내 결제 하드웨어 시장에서 한국 제품과 기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The ID America 및 POS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Q프로토콜의 TQ코인 TQP는 지난 8월 글로벌 거래소에 엘뱅크에 상장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