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글로벌러닝, 실무 위주 현장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 개설
상태바
영우글로벌러닝, 실무 위주 현장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벤처 스타트업 아카데미 3기’,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10기’ 통합 모집

[데이터넷] 국제 공인 IT 전문교육기관 영우글로벌러닝은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벤처 스타트업 아카데미 3기와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10기 신규 교육생을 통합 모집한다.

고용노동부가 주관 운영하는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벤처 스타트업 아카데미는 실무에 투입 가능한 4차 산업의 핵심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개설된 교육 과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와 함께 한층 더 강화된 커리큘럼으로 이뤄졌다. 3기 교육 신청은 영우글로벌러닝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VR/AI 과정별 3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K-디지털 트레이닝 10기는 모집은 VR/AI 각 과정에 24명을 선발하게 된다. 교육과정은 미취업자, 실업자 등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최종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교육비 전액이 국비 지원되며 매월 최대 31만 6000원의 훈련 장려금 혜택도 주어진다.

영우글로벌러닝 관계자는 “2018년 이래 10기에 달하는 교육생을 배출해 왔다”며 “영우글로벌러닝은 국내 IT국비지원교육기관 중 유일하게 실제 작업 환경을 그대로 구현한 버츄얼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어 실무와 연계가 용이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우글로벌러닝 교육센터는 글로벌 국제 공인 IT 벤더의 골드 파트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SW전문인력양성기관’으로 지정돼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관련의 기술 전문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