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플로에서 듣템’ 챌린지 시작
상태바
플로, ‘플로에서 듣템’ 챌린지 시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1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오디오 오픈플랫폼 플로(FLO)는 오는 16일부터 플로 오디오 청취를 통해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좋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장려하는 ‘플로에서 듣템’ 챌린지를 시작한다.

‘듣템’은 생활 속에서 좋은 물건을 줍거나 얻었을 때 사용되는 표현 ‘득템’에서 착안한 용어로, 플로 이용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영역의 플로 오디오를 들음으로써 알찬 시간과 정보를 ‘득템’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플로에서 듣템’ 챌린지를 기획했다.

또한 플로는 키치한 일러스트와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스토리로 이번 챌린지의 주타겟층인 2,30대에게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 일러스트레이터, 피곤한덤덤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챌린지에 특별함을 더했다.

플로는 ‘플로에서 듣템’ 챌린지를 통해 9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 달간, 일정 시간 이상 플로 오디오를 청취한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플로 듣템 키트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플로에서 플로 오디오 청취 시간을 60분 달성할 시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3,000P를 지급하며, 24시간 달성할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피곤한덤덤 캐릭터 콜라보 플로 듣템 키트를 증정한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 Unit장은 “일상 속 멀티태스킹 상황에서 플로 오디오를 통해 시간을 더욱 알차고 즐겁게 활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플로에서 듣템’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오픈플랫폼 전환 이후 더욱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플로에서 자신만의 즐거운 오디오 생활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로는 지난 7월 21일 누구나 내 취향의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해 올릴 수 있는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공개하고 음악, 오디오 플랫폼을 넘어 ‘오디오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했다. 플로는 매년 성장하는 오디오 콘텐츠 시장과 웹 3.0 시대에 발맞춰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