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박성순 글루시스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9주년 축사] 박성순 글루시스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22.09.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대한민국 대표 IT 전문 매체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9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빠르고 다면적인 시점이 담긴 기사로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신 기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IT 업계는 코로나19의 재확산과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3고 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만, 코로나19 사태를 기점으로 촉발된 디지털 전환과 더불어, 홍수처럼 밀려오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공유하는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도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이에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과 같이 IT 산업의 최신 정보와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IT 전문 매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긴 시간동안 국내 IT 업계와 함께 온갖 풍파를 극복해 왔으며, 제공해 주신 양질의 업계 소식과 다양한 식견은 앞으로도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글루시스 역시 데이터 스토리지 전문 기업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현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국내 스토리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9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IT 전문 매체로서 거듭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