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전인호 VM웨어 코리아 사장
상태바
[창간 29주년 축사] 전인호 VM웨어 코리아 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22.09.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9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24주년을 맞이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데이터넷은 정통 IT 전문 매체로서 네트워크를 비롯해 산업의 가장 근간이 되는 인프라부터 보안, 모바일,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정확한 소식과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업계 흐름을 읽을 수 있는 혜안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해왔습니다. 국내 IT 업계의 발전을 위해 힘써오신 모든 임직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2년에는 멀티 클라우드의 도입을 넘어, 복잡한 클라우드 환경의 일관되고 유연하며 효율적이고 간편한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VM웨어는 이에 발맞춰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형태의 애플리케이션과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T 복잡성이 높아질수록 정확하고 분석력 있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전문 미디어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네트워크타임즈/데이터넷이 IT 동향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통찰력을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의 디지털 혁신 여정에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 주시리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9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대표 IT 전문 매체로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