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추석 CF 모델로 ‘손석구·박은빈’ 선정
상태바
KGC인삼공사, 추석 CF 모델로 ‘손석구·박은빈’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조원 돌파 건기식 시장, 톱스타 모델 몰리며 치열한 스타마케팅 경쟁 치열
정관장, 손석구∙박은빈 두 대세 배우 추석 모델로 낙점하고 브랜드 이미지 공고화

정관장 홍삼으로 유명한 KGC인삼공사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녀배우 손석구와 박은빈을 추석 CF 모델로 앞세우고 발빠르게 추석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올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와 영화 <범죄도시2>의 잇단 흥행으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올라선 손석구는 지난 6월에는 손흥민, 임영웅을 제치고 스타 브랜드 평판 1위에 등극할 정도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다.

KGC인삼공사는 손석구의 자유롭고도 부드러운 매력이 정관장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손석구가 등장하는 정관장의 추석 프로모션 TV CF는 지난달부터 온에어 중이다.

2018년부터 정관장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박은빈 역시 이번 추석 TV CF 모델로 활약 중이다.

5년째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을 맡고 있는 박은빈은 최근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뜨거운 인기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로 올라섰다. 박은빈 역시 7월 스타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두 모델 모두 최근 대중의 인기는 물론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는 배우들로 정관장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일치한다”며 “두 배우가 지닌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올 추석 소비자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