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크리에이터 파티 ‘순파티’ 성황리 마쳐
상태바
순이엔티, 크리에이터 파티 ‘순파티’ 성황리 마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종합 MCN 순이엔티(대표 박창우)는 일산 비비하우스에서 진행한 ‘순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순이엔티 단독사옥 이전 기념과 함께 소속 인플루언서들을 위해 준비했다. 행사장에는 포토월을 비롯한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DJ 공연과 함께 경품 이벤트, 맥주와 핑거푸드 등을 제공해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웠고, 순이엔티 소속 인플루언서 외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셀럽들도 참석했다.

순이엔티는 틱톡을 중심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모든 숏폼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를 하는 미디어 기업이다. 현재 국내와 해외를 포함한 크리에이터의 총 팔로워 수는 6억 50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는 “순파티는 그동안의 순이엔티 성장과 함께 열심히 노력해준 임직원과 소속 크리에이터를 위한 자리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순파티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종합 MCN기업으로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숏폼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 속 2017년부터 틱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바탕으로 전속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는 숏폼 전문 미디어 기업이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국내 틱톡 MCN 1위회사로 선정됐으며, 2020년에는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