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한패스, 글로벌 고객 대상 서비스 편익 확대
상태바
SK텔링크·한패스, 글로벌 고객 대상 서비스 편익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9.06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제휴 기념 국제전화 할인·해외송금 할인쿠폰·외식상품권 증정 등 경품 이벤트 진행

[데이터넷] SK텔링크(대표 최영석)는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 전문 기업 한패스(대표 김경훈)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및 특화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패스는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2018년 모바일 간편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한 이래 내·외국인, 개인·법인고객을 망라해 해외송금부터 전자결제, 환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외환 금융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은행 대비 저렴한 수수료와 차별화된 송금 프로세스로 현재 120만 앱 다운로드와 누적 해외송금 거래액 3.3조를 달성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00700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텔링크는 증가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국제통신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근 ‘K-CALL 00701’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양사는 한패스와 00701의 주고객층이 일치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 이주여성, 외국인근로자, 유학생 등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국제전화서비스 및 해외송금, 한패스페이 월렛을 이용한 선불카드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 마케팅을 진행진행한다.

우선 온라인 광고,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및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국제전화 할인, 무료 해외송금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한패스는 미국·일본·호주·영국으로 송금하는 고객들이 최저 환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환율보상 캠페인을 실시하며, SK텔링크는 9월 한 달간 ‘Let’s Party 00701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K-CALL 00701’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CU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매주 수요일 7명을 추첨해 피자와 치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성철 SK텔링크 국제사업담당은 “SK텔링크와 한패스의 업무 제휴가 단순히 서비스 홍보에 그치지 않도록 향후 글로벌 서비스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결합상품 개발과 추가 제휴를 통한 고객 편익 증대로 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