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럭워크, 리틀삼국 홍보모델 ‘츄’ 홍보 영상 공개
상태바
아이클럭워크, 리틀삼국 홍보모델 ‘츄’ 홍보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게임 전문 퍼블리셔 ‘아이클럭워크’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작지만, 꽉 찬 삼국지’를 표방하는 모바일 방치형 수집 게임 ‘리틀삼국’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달의 소녀’의 멤버인 ‘츄’의 홍보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틀삼국 공식 홍보 동영상은 게임의 전체적인 구성의 경우 SD풍으로 작고 앙증맞게 설계된 컨셉 알리기에 집중하면서도, 설계된 콘텐츠의 볼륨과 게임성은 ‘꽉 찬’ 주요 요소 전달에 초점을 맞춰 촬영됐다.

총 31초 분량으로 제작된 홍보 영상은 엄지손가락 사이즈로 슬림해진 스마트폰을 들어 보이거나, 이쑤시개 크기의 칫솔로 입을 오물오물 헹구며 ‘작아졌다’, ‘작다’를 연신 되뇌는 츄의 의문을 표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츄는 작게 축소된 냉장고를 열자 연신 쏟아져 내리는 미니어처 규모의 복숭아를 들어 보이며 “꽉 찬 복숭아는 의리!”라고 읊거나, 이윽고 잔에 차를 따른 다음 “차가 식기 전에 돌아오겠소”와 같은 대사를 말하며 어떤 메시지를 암시하려는 행동을 반복한다.

이는 홍보 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리틀삼국의 SD스타일로 그려진 귀여운 이미지 각인을 시작으로, 주요 콘텐츠 소개, 그리고 삼국지 마니아들의 가슴을 울리게 했던 명장면이나 대사를 영상 곳곳에 심어 삼국지 세계관 전달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내용들이다.

즉, 냉장고를 열어 쏟아지는 복숭아 장면은 유비, 관우, 장비 세 명이 복숭아밭에서 의형제를 맺고 어지러워진 한나라를 구하는 일에 앞장서기로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차를 따르는 모습과 대사는 관우가 적장 화웅을 일거에 베어 버리기에 앞서 언급한 명대사 등을 츄의 앙증맞고 귀여운 재현으로 흥미롭게 전달된다.

리틀삼국 홍보모델 츄의 귀여움이 물씬 묻어나는 귀염만점 홍보 영상 본편은 리틀삼국 공식 라운지 또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