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멀티 클라우드 운영 지원 강화”
상태바
VM웨어 “멀티 클라우드 운영 지원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9.0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서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 방식 이점 제공할 솔루션·기능 소개
라구 라구람 VM웨어 CEO가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라구 라구람 VM웨어 CEO가 VM웨어 익스플로어 2022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VM웨어(CEO 라구 라구람)가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캘리포니아주 현지시간) 진행된 멀티 클라우드 콘퍼런스 ‘VM웨어 익스플로어(VMware Explore) 2022’를 개최하고, 고객이 오늘날의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탐색하고 사업을 확장하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신규 제품, 서비스 및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많은 고객이 혁신을 앞당기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발전과 디지털화에 힘쓰고 있다. VM웨어는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기업이 올바른 앱과 그에 적합한 클라우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규 기능은 대부분 지난해 VM월드 2021에서 공개된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기업에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 방식의 전략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업이 비즈니스 목표를 가속화하기 위해 지원하는 클라우드의 수를 늘리는 경우, 운영 복잡성이 함께 높아진다.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앱 플랫폼, 클라우드 관리, 클라우드 및 엣지 인프라, 네트워킹 및 고급 보안, 워크스페이스 등 모든 클라우드와 기기에서 모든 앱의 구축, 운영, 접근을 지원하고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통합되고 간소화된 방법을 제공한다.

VM웨어는 고객이 모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실행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VM웨어 탄주(Tanzu)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발전은 개발자의 생산성을 높이고, 구축에서 생산까지 엔드 투 엔드 보안을 제공하며, 보다 안전한 대규모 멀티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한다.

또한 VM웨어는 새로운 멀티 클라우드 관리 포트폴리오 VM웨어 아리아(Aria)를 발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 및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일련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서비스는 고객이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비용, 성능, 구성 및 제공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웨어 CEO는 “클라우드 기반의 신생 기업이든 기존 플레이어든 간에 고객의 궁극적인 목표는 조직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하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이라며 “VM웨어 익스플로어에서 발표된 혁신을 비롯해 VM웨어와 파트너는 고객이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 방식을 통해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기술 제품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