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토어 1위 달성 신작 ‘MZ삼국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플레이스토어 1위 달성 신작 ‘MZ삼국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Z삼국지]
[사진제공= MZ삼국지]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무제한 언리미티드 삼국지의 부활 수집형 RPG ‘MZ삼국지’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 기반의 ‘MZ삼국지’는 3D 그래픽 기법으로 구성된 화려한 액션과 재구성한 장수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삼국지 기반 타 게임과의 차별성으로는 각각의 장수마다 가지고 있는 다양한 스킬을 직접 선택하여, 사용시 세부적인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다. 장수별 탈것, 신병 등 실제 장수를 한명씩 육성하는 기초적인 육성법을 강조했다.

또한 장수를 성장시키고 싶은 방향성을 직접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장수에게 부여할 세부스탯의 종류를 다양하게 배치해 획일화된 장수의 육성이 아닌, 딜탱, 힐탱 등과 같은 다양한 조합을 구성하여 전략적인 전투에 나설 수 있다. 아울러 삼국 간 국가별 PVP를 통해서 ‘진정한 통일국가를 완성시킬 정점의 1인’을 선정하는 혈투 요소도 준비돼 있다.

게임사 측은 인기순위 1위 기념으로 명패, 포도주, 장수령 등 성장과 관련된 아이템을 특별 보상으로 지급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MZ삼국지’는 정식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삼국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매주 지급되는 쿠폰과 게임 정보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게임과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