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임직원 선물·이번트 경품 지급 편리
상태바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임직원 선물·이번트 경품 지급 편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9.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줄어든 회식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기업이 늘었는데,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해 편리하다. 증빙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테마별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임직원 및 고객 명절 선물 활용에도 유용하다. 무거운 선물 대신 백화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 임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 내에서 가능하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임직원 명절 선물 등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을 발주하고, 배송받아 분배하는 과정 없이 구매부터 정산이 한 번에 가능하다”며 “구입 가능한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