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홈즈케어, 주거생활 편의 위해 협력
상태바
SK쉴더스·홈즈케어, 주거생활 편의 위해 협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8.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맵 주차·무인경비·캡스홈과 보안 서비스·솔루션 합리적 비용으로 제공

[데이터넷] SK쉴더스(대표 박진효)는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대표 장동수)와 고객 주거 생활 편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쉴더스는 무인주차 서비스인 ‘티맵 주차’를 비롯해 무인경비 서비스, 스마트 홈 서비스인 ‘캡스홈’을 홈즈케어가 관리하는 임대 건물에 적용하고 보안 서비스 및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홈즈케어는 원룸, 다세대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의 임대관리와 시설관리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어 양사 협력으로 인한 양질의 주거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양사는 공동 영업/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협의해 시너지 극대화에 나선다.

홈즈케어가 관리 중인 ‘동대구역 아펠리체 오피스텔’, ‘건대 빌리브 인테라스’에 티맵 주차 서비스가 적용되어 운영 중이며 무인경비 서비스, 캡스홈 등도 추가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후 사업장을 확대해 나가며 합리적인 주거 서비스를 개발·출시할 예정이다.

SK쉴더스의 ‘티맵 주차’ 서비스는 주차장 관리 및 보안 노하우를 결합한 주차 솔루션으로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주차 공간 조회, 할인, 자동 결제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한 무인 주차 서비스다. 특히 빅데이터 기반의 분석과 운영을 통해 운영 효율을 향상시키고 주차장 입·출차 장비, 주차 안내 시스템 등 자체 표준 규격을 마련해 다양한 주차 설비를 원격으로 관제할 수 있는 주차 운영 플랫폼도 운영 중이다. 24시간 통합 관제, 전국 단위 출동 보안 인프라, 최첨단 영상 관제 등을 통해 안전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