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추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추석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3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넷기어 공식몰인 넷기어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에는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의 일부 모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는 일반 전자액자와는 달리 3만여 점의 풍부한 명화는 물론 개인 사진 업로드 할 수 있고 명화의 질감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트루아트(TrueArt)’ 기술로 원작의 느낌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27인치 크기의 MC327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15.6인치 크기의 MC315 뮤럴 액자가 증정된다. 21.5인치 크기의 MC321 모델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액자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회전 마운트킷을 증정한다. 또한 15.6인치(MC315)는 10% 할인 판매된다. 뮤럴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명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1년 멤버십 라이선스를 증정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는 와이파이나 이더넷 케이블로 인터넷에 연결되고 뮤럴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그림을 업로드하고 재생순서나 재생주기, 절전모드 스케쥴 관리등을 원격에서도 컨트롤 할수 있다.

추동호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스마트폰 앱으로 어디서든 사진을 관리하고 뮤럴 캔버스에 띄울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