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호누크’ 공개
상태바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호누크’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시그니처 영웅 ‘호누크’를 공개했다.

‘호누크’는 웨이스트 레드 국가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영웅으로 5성 운명 등급이다, 전투 시 아군에게 체력 회복을 주는 동시에 부활 및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호누크’는 오는 9월 8일까지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테마 ‘종막의 표류자’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진행된다. 코어레이드를 공략 시 ‘4~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쿠폰은 ‘페이트코어 영입권’ 및 ‘국가 영입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티팩트 ‘낙원의 하모니 하본’의 확률업 이벤트 또한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아티팩트는 지원형 영웅 전용 아티팩트로 장착 시 일정 확률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마나를 부여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9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77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