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마라도·우도 여행을 한번에”…여행의 창구, ‘도도도 힐링투어’ 선보여
상태바
“제주도·마라도·우도 여행을 한번에”…여행의 창구, ‘도도도 힐링투어’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2.08.2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여행의 창구(대표 이서원)에서 홈앤쇼핑 라이브커머스 ‘팡티비’를 통해 런칭한 국내 제주도 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상품은 2박3일동안 제주도와 마라도, 우도까지 다채로운 3가지의 섬의 매력을 선사하는 ‘도도도 힐링투어’ 여행 상품으로, 전 일정 호텔 숙박을 하며, 수목원, 야시장, 에코랜드와 에메랄드 빛의 우도, 대한민국 최남단의 섬 마라도까지 알차게 구성돼 있다.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와 대한민국의 끝이자 시작이며, 뛰어난 해안 절경과 독특한 섬풍경이 아름다운 마라도, 검은 모래와 푸른빛의 바다가 독특한 경치로 이루어져 있으며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 우도는 꼭 가봐야 할 대표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도도도 힐링투어’는 위 3곳의 섬뿐만 아니라 해발 250m 언덕위에 가꾸어진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 현무암 위에 풍란과 야생화를 착근 시켜 예술품으로 만들어 낸 석부작이 가득한 석부작테마공원,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에코랜드 테마파크, 신명나는 제우아리랑과 환상적인 태권뮤지컬의 케미를 이루는 아리랑혼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구성으로 인기에 한층 더 박차를 가했다.

여행의 창구 이서원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상품 구성으로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하여 좋은 서비스과 상품 구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