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앤엑스유 ‘PK월드’ 선정
상태바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앤엑스유 ‘PK월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7월 우수베타게임에 앤엑스유의 ‘PK월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PK월드는 오리지날 MMORPG 감성은 살리고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집중됐던 PK 요소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다. 극실사로 구성된 고퀄리티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묵직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2019년 설립된 앤엑스유는 빠른 실행력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성공적인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팬덤시티’, ‘리그오브디펜스’ 등 자체 개발 게임들을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윤상혁 앤엑스유 공동대표는 “지난 90년대 후반 PC방에서 오리지날 MMORPG를 즐겼던 유저에게 추억과 감성을 줄 수 있는 그때 그 시절의 진정한 MMORPG를 구현해 내는 것이 제작 목표로 곧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한편, 원스토어는 이달 25일까지 ‘8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도 선보인다.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 속 게임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한 뒤 설문에 응답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8월 베타게임에는 큐머노이드의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가 전시된다. 각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