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인터렉티브, 롯데 ‘디지몬빵’과 협업…디지몬 IP 게임 활성화 나서
상태바
무브인터렉티브, 롯데 ‘디지몬빵’과 협업…디지몬 IP 게임 활성화 나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디지털컨텐츠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 무브인터렉티브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디지몬 IP 게임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롯데제과의 디지몬 캐릭터 제빵 브랜드 ‘디지몬빵’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통해 디지몬빵을 선출시하며, 오는 31일부터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일반 슈퍼마켓까지 판매 공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디지몬빵 내에는 총 182종에 이르는 다양한 ‘디지몬 캐릭터 띠부실(스티커)’이 동봉돼 있다.

디지몬빵 안에 들어있는 띠부실 뒷면에는 디지몬 IP 게임 3종인 ‘디지몬 RPG’와 ‘디지몬 마스터즈’, ‘디지몬 슈퍼럼블’ 쿠폰 번호가 적혀 있으며, 해당 번호를 ‘쿠폰 번호란’에 입력하면 이벤트 뽑기 코인부터 진화카드, 버프 및 스킨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무브인터렉티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디지몬 IP를 활용한 PC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20년 넘게 자사를 성장시켜온 핵심 IP인 디지몬을 추억하고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디지몬빵을 통한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한편, 무브인터렉티브는 최근 디지몬 RPG의 북미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하며 디지몬 마스터즈의 남미 서비스 론칭 준비 등 글로벌 서비스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