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팜, 동해 나인비치37에 브랜드 부스 열고 이색 먹거리 ‘아이스펍스’ 선봬
상태바
콜드팜, 동해 나인비치37에 브랜드 부스 열고 이색 먹거리 ‘아이스펍스’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순수 과즙 100%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 아이스팝스가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변에 서핑비치로 조선된 나인비치37ES(이하 나인비치37)에 팝업 스토어 겸 브랜드 부스를 열고 이색 먹거리 ‘아이스펍스’를 선보였다.

지난 8월 초 문을 연 콜드팜 아이스팝스 브랜드 부스는 오는 9월 말까지 주말을 이용해 운영을 이어간다. 올해 5월 론칭 후 첫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젊음, 열정, 순수’를 주제로 서핑을 즐기는 MZ세대 젊은층과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다이닝 앤 펍 라운지에서는 콜드팜의 아이스팝스를 하이네켄 맥주(라거)에 넣은 ‘아이스펍스’를 이색 주류 칵테일 메뉴로도 선보이고 있다. 아이스펍스는 이달 초 고성 삼포해변의 수제맥주 전문점 미픽펍에서 처음 출시됐으며, 나인비치37을 포함해 강원도 해안가의 이색 먹거리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수박, 제주감귤, 딸기, 망고, 멜론, 석류, 빨간사과 등 7가지 과일맛 아이스바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에는 설탕이나 과당, 색소, 향료 등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과일 대용식으로도 가능하고 저칼로리 식품이라 식단관리에도 유용하다.

동해 나인비치37은 양양 서피비치에 이어 민간이 주도해 개발한 국내 2번째 서핑 전용 공유수면으로 망상해수욕장과 맞닿아 있다. 동해안 특유의 수려한 자연 풍광과 입자가 고운 황금빛 모래사장, 서핑에 적합한 천혜의 파도가 조화를 잘 이뤘다는 평가다.

박민혁 콜드팜 아이스팝스 부사장은 “갓 출범한 신생 브랜드가 유수의 브랜드와 마케팅 제휴를 맺기란 사실 쉽지 않다”며 “콜드팜의 제조사 더벤이 원주시 기반의 강원도 기업이란 점에서 도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나인비치37의 상생경영 철학이 반영된 것으로 이해한다”고 전했다.

한편 콜드팜은 비가열 급속 냉동 전문 식품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더욱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아이스팝스에 이어 과일 원물 100%를 페트병과 파우치에 담아 얼린 후속 제품군을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 또 강원도 특산물 육성을 위한 지역 과일 아이스바 개발을 위한 민간 기업 간 공동 프로젝트에도 착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