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앤씨 국내 공급 ‘퍼셉션포인트’, SaaS 어워드 수상
상태바
에스에스앤씨 국내 공급 ‘퍼셉션포인트’, SaaS 어워드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8.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제품 부문 최고의 보안 혁신 후보 선정…차세대 위협 방지 기능 인정 받아

[데이터넷] 에스에스앤씨(대표 한은혜)가 국내에 공급하는 퍼셉션포인트(Perception Point)가 국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SaaS 어워드’에서 SaaS 제품 부문 최고의 보안 혁신 후보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은 전 세계 모든 규모와 업종의 조직에서 제공하는 SaaS 프로그램 중 혁신성을 인정받은 솔루션을 선정하는 것으로, 겨울에는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에 대한 수상을, 여름에는 SaaS 서비스에 대한 혁신성을 평가한 수상을 진행한다.

퍼셉션포인트는 이메일, 웹 브라우저, 클라우드 협업 앱 등 주요 공격 벡터에서 모든 위협을 격리, 탐지, 수정하는 차세대 SaaS 위협방지 솔루션의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이 솔루션은 텍스트, 파일, URL을 포함한 콘텐츠를 100% 스캔하는 독점 정적 및 차세대 동적 탐지 엔진의 7개 레이어 조합으로 구동되며 모든 포함된 관리형 사고와 함께 제공되는 업계 최고의 탐지율을 자랑한다. 탐지 엔진을 즉석에서 최적화하는 대응 서비스. 무료 사고 대응 서비스는 모든 사고를 완벽하게 관리 및 분석하고 최종 사용자 요청을 처리하여 SOC 팀의 부담을 크게 줄여 최대 75%의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다.

카렌 크리바(Karen Krivaa) 퍼셉션포인트 CMO는 “디지털화가 증가하면서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그 어느 때보다 정교하고 생산성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주요 공격 벡터를 보호할 수 있는 최신 지능형 위협 보호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사이버 공격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SaaS 어워드에서 혁신적인 SaaS 보안 솔루션 중 하나로 인정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탁월한 격리, 탐지 및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최근의 성공은 우리 솔루션의 고유성과 유용성에 대한 시장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