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 브라운 UDC CTO,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 공로상 수상
상태바
줄리 브라운 UDC CTO,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 공로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대회 후원 및 강연 진행

[데이터넷] 유니버설폴레드(UniversalPHOLED) 기술과 소재로 에너지 효율적 디스플레이와 조명을 구현하고 있는 UDC(Universal Display Corporation)는 제22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대회의 후원 및 강연을 진행을 발표했다.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KIDS), 정보디스플레이학회(SID),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KDIA)가 주최하는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대회는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하이브리드 행사로 개최된다.

특히 줄리 브라운 UDC 수석 부사장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올해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대회에서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 및 기술에 대한 공로와 공헌을 인정받아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 공로상을 수상한다.

스티븐 V. 아브람슨 UDC 최고경영자(CEO)는 “줄리 브라운 박사는 최첨단 OLED 기술과 인광 재료를 발견, 설계, 개발, 제공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진 과학자, 엔지니어 및 기술자 팀을 이끌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핵심 역량을 지원하는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심화시키고 있다”며 “IMID의 기술 프로그램에서 저전력 소비 고색 영역 디스플레이를 위한 인광 OLED 기술 및 플라즈모닉 폴레드에 대한 최근 연구 개발 중 일부를 발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올해의 IMID 프로그램에는 UDC의 에너지 효율적인 폴레드 기술과 고색 영역 디스플레이, 플라즈모닉 폴레드로 OLED의 안정성 및 수명 향상에 대해 논의하는 UDC 연구 팀의 강연을 포함해 다양한 기술 세션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