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퍼즐 RPG ‘앨리스 픽션’, ‘해피 서머 캠페인’ 실시
상태바
스피드 퍼즐 RPG ‘앨리스 픽션’, ‘해피 서머 캠페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사업을 전개하는 원더플래닛(대표 츠네카와 토모키)’은 모바일 스피드 퍼즐 RPG ‘앨리스 픽션(Alice Fiction)’에서 무더운 여름을 씻어버릴 여름 한정 대형 프로모션 ‘해피 서머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22일 12시부터 시작된 해피 서머 캠페인은 신규 이벤트 ‘비치 서바이벌’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및 월드 메모리 모두 수영복 스킨 이미지가 입혀진 신규 가챠, 그리고 프리미엄 쿼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SNS 캠페인 등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해피 서머 캠페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보스에게 도전해 보상을 목표로 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비치 서바이벌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공략해 나가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한정 포클로어 ‘여름방학 안데르센’을 얻을 수 있다.

몬스터들을 토벌한 다음 수집한 아이템들을 ‘로그 교환소’에 전달할 경우 이벤트 한정 월드 메모리 5성 ‘열광! 여름의 난!’과 ‘여름방학 안데르센’, ‘히포크라테스 아니마’와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프리미엄 쿼츠를 최대 1,000개 획득 가능한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된다.

유저들에게 가장 큰 기대감을 선사할 신규 가챠 갱신도 단행됐다. 이번 가챠 갱신을 통해 기간 한정 수영복 캐릭터 3성 ‘여름빛 네우’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며, 신규 월드 메모리도 업데이트되어 5성 ‘한여름의 더위 탓’과 4성 ‘가족회의’가 픽업 월드 메모리 및 레어 월드 메모리 뽑기에서 등장한다.

한편 원더플래닛은 오는 9월 5일까지 해피 서머 캠페인의 값어치를 한 단계 향상할 ‘시즌 패키지’와 ‘시즌 프리미엄 패키지’ 등 2종류의 스페셜 시즌 한정 패키지도 판매한다.

시즌 패키지는 구매 쿼츠와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과 에너지로 구성된 패키지로, 캐릭터 강화와 퀘스트 도전 시 추천하는 상품이다. 시즌 프리미엄 패키지는 구매 쿼츠와 20연속 뽑기 상당의 캐릭터 티켓,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편성된 스페셜 패키지인 만큼 단숨에 캐릭터 대량 획득을 필요로 하는 유저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