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프렌즈, 투자∙금융 전문가 박성욱 CFO 영입
상태바
비마이프렌즈, 투자∙금융 전문가 박성욱 CFO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1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스타트업 비마이프렌즈는 박성욱 투자·금융 전문가를 최고재무관리자(CFO)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박성욱 CFO는 조직 운영 전반을 총괄하며 전략 구축,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사업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박성욱 CFO는 15년 이상 글로벌 투자 은행과 사모펀드, 벤처캐피털에서 인수합병, 기업상장, 투자 전 분야를 두루 경험한 재무 분야 전문가다. 

비마이프렌즈는 글로벌 투자 및 자금 운용 역량을 갖춘 박성욱 CFO와 함께 글로벌 운영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현재 비마이프렌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확장된 이커머스, 커뮤니티 등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및 팬덤 비즈니스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비마이프렌즈 이기영 공동대표는 “인수합병, 기업상장, 투자 경험이 풍부한 금융 전문가 박성욱 CFO가 합류해 기쁘다. 비마이프렌즈는 박성욱 CFO와 함께 견실한 경영 관리 기반을 구축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 해외사업 확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욱 CFO는 “비마이프렌즈가 가진 글로벌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솔루션으로서의 성장 잠재력을 오퍼레이터로서 직접 현실화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