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렌드, 강북구청에 고성능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
상태바
인포트렌드, 강북구청에 고성능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스토리지 기업 인포트렌드는 서울시 강북구청에 급증하는 CCTV 데이터 처리를 위한 스토리지로 자사의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EonStor GS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강북구청은 CCTV 통합 관제 센터의 CCTV 카메라 증가 등의 이유로 기존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확장하는 방안을 고려해 비용 효율적인 인포트렌드를 채택하게 됐다.

강북구청은 인포트렌드의 EonStor GS 도입 이후 이전 스토리지 솔루션 대비 최대 50%의 확장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고, 듀얼 4U 60베이 솔루션 EonStor GS3060과 4U60베이 JBOD과 결합한 8U 캐비닛으로 최대 1.2PB의 물리적 용량과 설치 공간 75%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또한 워크플로우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직관적인 웹 기반 GUI를 통해 용이한 유지관리 서비스도 가능하게 됐다.

인포트렌드 스토리지 솔루션은 뛰어난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며 녹화 영상도 쉽게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도 EonStor GS는 빠르게 확장되는 CCTV 네트워크에 대처할 수 있는 스케일 업/아웃 확장을 제공해 성능이나 용량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어 많은 비용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강북구청 관계자는 “인포트렌드의 고성능 스토리지 EonStor GS 4U 60베이 도입을 통해 향후 필요한 스토리지의 용량 및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경제적인 비용과 효율적인 성능, 공간 절약 외에도 작업 과정에서 인포트렌드의 신속한 대응과 서비스 조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