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스팀 버전 정식 출시
상태바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스팀 버전 정식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12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서버 ‘월드(WORLD)’를 추가하며 모바일(AOS/iOS), 자체 플랫폼 플로어(FLOOR)까지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탈바꿈했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월드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50만 골드, 700 제스(인게임 재화) 등이 제공된다. 또한 7일 간 접속 시 매일 ‘5성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상자’과 ‘비공석’ 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언터처블’ 테마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선택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언터처블’ 테마는 골드 등급 ‘아크메이지-베르나데트’를 비롯해 블랙 등급 ‘신운의 기사-가르프’와 ‘초연의 기세-륭겐’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3종 중 선택한 1종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한편, 오는 25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은 ‘15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접속일에 따라 총 ‘제스 800개’, ‘국가 영입 티켓 5장’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동일한 기간 동안 총121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