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상태바
엔픽셀,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평균 5% 고용 증가… 취업 취약계층·청년 대상 열린 채용 기회 창출
2021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 이어 일자리 으뜸기업에도 선정

[데이터넷]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정현호)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기업을 격려 및 지원하는 제도로, 엔픽셀은 고용증대 및 열린 채용 기회 창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엔픽셀의 임직원 수는 530여명으로 설립 이후 월평균 5%의 증가세를 유지, 사업 다각화에 따라 인력을 증대하고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월 서울 역삼동 ‘센터필드’로 오피스를 확장 이전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장애인선수단 창단·운영 ▲실력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 ▲산학협력을 통한 인재양성과 채용연계 등 취업 취약계층 및 청년을 대상으로 채용 기회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엔픽셀 박세헌 경영지원총괄은 “본격적인 사업 다각화에 따라 고용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며 “복지 및 조직문화 강화 등을 통해 일자리 질 개선에도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픽셀은 2017년 9월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지난해 12월 코로나19로 인한 고용침체 속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2021년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