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식 진행
상태바
SKT,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식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8.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더블 4 구매·T나는 폰교체 가입 건당 1만원, 최대 1억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1만명 참여 고객에 후원 감사증서 배포…가치 소비 중시하는 MZ세대 호응 기대

[데이터넷]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SK플래닛, 민팃,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맺고, 오는 23일부터 ‘갤럭시 Z 폴드4’·‘갤럭시 Z 플립4’ 등 폴더블 4 단말을 구매 시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고객당 1만원씩, 최대 1억원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기 변경 프로그램, ‘T나는 폰교체’는 가입 고객이 새로운 폰으로 기변할 때 2년간 지불한 월 이용료의 최대 1.5배 OK캐쉬백 포인트(상품별 10만p/20만p/30만p)를 지급한다.

또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000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최대 2만4000원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혜택도 중복으로 수혜 받을 수 있고, 플러스 상품 가입 시 액정이 파손된 단말 반납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 혜택이 크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23일부터 개통이 시작되는 폴더블 4 구매고객이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가입 건당 1만원, 최대 1억원을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지원사업과 보건의료지원사업에 기부하는 기부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폴더블 4 구매 및 T나는 폰교체에 가입함으로써 세이브더칠드런에 1만원씩 기부를 이끌어 낸 고객 총 1만명에게는 MMS로 모바일 후원 감사증서도 배포할 예정이다.

구현철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폴더블 4 출시에 맞춰 새로운 기기 변경 프로그램인 ‘T나는 폰교체’를 출시하고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의미 있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치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