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팜 아이스팝스,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에 첫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콜드팜 아이스팝스,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에 첫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수제 프리미엄 과즙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 아이스팝스’가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호텔 투숙객의 더위 사냥 지원에 나선다.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오는 12~14일, 26~28일 2차례에 걸친 금·토·일 3일간 L7 홍대 ‘루프탑 풀 패키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100% 순수 과즙 저칼로리 아이스바를 ‘아이스 당충템’으로 증정한다.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은 건물 최고층인 22층에 위치해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선체어와 프라이빗 카바나도 마련돼 있어 물놀이 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콜드팜 마케팅 관계자는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은 MZ세대 호캉스족 사이에서 인스타그램 등에서 SNS 뷰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며 “콜드팜이 추구하는 가치인 ‘젊음, 열정, 순수’와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과일 착즙에 NFC 공법을 적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색, 향을 살리고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설탕이나 과당, 유제품, 색소, 향료 등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식단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L7 홍대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아이스바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망고, 수박을 비롯해 딸기, 제주감귤, 멜론, 빨간사과, 석류 등 7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된다. 인공 첨가물이 없어 생과일 못지 않은 청량하고 깔끔한 맛과 사각사각 씹히는 셔벗 질감이 입안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한편 L7 홍대의 ‘루프탑 풀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수영장 입장권이 제공된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3부제로 운영돼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예약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