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상태바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를 공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오르테미스’는 ‘언디셈버’ 출시 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역이다. 24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9개의 서브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8종의 보스와 100종 이상의 몬스터, 74종의 NPC(Non-Play Character)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상위 난이도인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고 신규 룬 30종(스킬 룬 17종, 링크 룬 1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카오스 던전’ 방식을 개편했으며, 카오스 등급의 신규 레이드 및 강림 레이드를 추가해 도전 욕구와 플레이 성취도를 더욱 높였다.

라인게임즈는 ‘오르테미스’ 추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룬 육각 에센스’와 ‘펫 기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8일까지 게임 출석 일자에 따라 ‘스킬 룬 전설 상승 에센스’ 및 ‘베스페르 에센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신규 이용자가 보다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정착하는 것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신규 유저 출석 이벤트와 처치 경험치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