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4년 연속 몰렉스 아시아태평양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 수상
상태바
마우저, 4년 연속 몰렉스 아시아태평양 e-카탈로그 유통기업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8.0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로부터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는 지난 2021년 아태지역에서 고객 수 증가 및 가장 빠른 POS 성장률 등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 지난 2018년부터 4년 연속 같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

몰렉스는 고객의 공학적 수요를 지원하는 사업 성과, 재고 관리, 뛰어난 운영 등의 부문에서 유통기업들과의 성과와 협력에 대해 수상한다. 마우저는 올해 초 3년 연속 몰렉스가 시상한 미주 지역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프레드 벨(Fred Bell) 몰렉스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APAC 팀이 4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해 기쁘다. 뛰어난 서비스에 기초한 유통은 사업 전략의 핵심이며, 마우저는 동급 최고 성과와 서비스 제공으로 유통 산업에서 돋보이는 기업이다”고 말했다.

다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양사의 파트너십에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으며, 동급 최고의 서비스, 혁신, 협동으로 고객의 수요를 계속해서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고,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