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세종특별자치시에 송도갈비 그랜드 오픈
상태바
SFG 신화푸드그룹, 세종특별자치시에 송도갈비 그랜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2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년 전통의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정부세종청사가 위치한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송도갈비 세종’을 29일 오픈했다. 

송도갈비는 SFG의 대표 브랜드로 본점은 인천 송도에 조성된 5000평 규모의 ‘SFG 푸드파크’ 내 위치해 있다. 수원, 포천과 함께 송도를 국내 3대 갈비 명소로 알리는 데 기여한 외식 브랜드다.  

송도갈비 세종도 본점과 마찬가지로 1, 2층 공간별 테마를 달리 적용해 운영한다. 1층 수라간은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2층 영빈관은 소고기를 비롯한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나뉜다. 소고기류는 송도갈비와 SFG를 대표하는 ‘양념본갈비’를 필두로 ‘통양념갈비’과 ‘생갈빗살’, 당일 한정 판매하는 ‘생본갈비’로 구성되고, 돼지고기류는 ‘생한돈양념구이’, ‘청정돼지양념구이’ 등이 준비돼 있다. 

2층의 영빈관에서는 특히 소갈비와 더불어 1++ 최상 등급의 ‘토종한우 생등심’과 ‘토종한우 꽃등심’도 준비되어 격식을 요하는 다양한 식사자리에 적합하다. 

고기류 외 곁들임 메뉴로는 SFG만의 조리 노하우가 가미된 ‘양념꽃게무침’과 ‘토종한우육회’ 등이 준비돼 있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대 갈비의 명성답게 송도갈비의 맛과 품격 그리고 SFG의 25년 외식업 노하우를 세종시에 잘 뿌리내려 도시의 활력을 드높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SFG는 송도갈비에 이어 세종시에 올 연말까지 특별자치시에 걸맞은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인 일식 ‘긴자’와 중식 ‘하인선생’의 지점 오픈과 함께 그리고 한우 등급 중 최상등급인 9등급에 해당하는 투플러스 넘버 나인(1++ No.9)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한우 No.9’도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