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정보 공개
상태바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정보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니즈게임즈 구인영 대표가 출연해 오는 8월 4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추가될 예정인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사전 공개하고 각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개발 방향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에 대한 사전 정보가 공개됐다. ‘오르테미스’는 24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9개 서브 스테이지로 이뤄졌으며, 100종 이상의 일반 몬스터와 8종의 보스(Boss)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챌린지 모드’ 난이도가 소개됐으며, 신규 에피소드 추가에 따른 ‘카오스 던전’ 개편 내용이 공개했다. 이 밖에도 ‘강림 레이드’와 ‘룬 탄생 천장 기능’ 등 신규 콘텐츠가 예고되며 다가오는 ‘오르테미스’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3 ‘오르테미스’는 8월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오르테미스’ 사전예약 및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와 페이스북, 디스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