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젤, 보급형 와이파이 6 AP ‘NWA90AX’ 출시
상태바
자이젤, 보급형 와이파이 6 AP ‘NWA90AX’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2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규모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

[데이터넷]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는 중소규모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된 보급형 와이파이 6 AP ‘NWA90AX’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NWA90AX는 2x2 MU-MIMO 내장 안테나를 탑재해 2.4GHz(575Mbps), 5GHz(1,200Mbps) 두 개의 주파수 대역을 동시에 지원하며, 자동으로 쾌적한 채널을 선택해 주는 DCS(Dynamic Channel Selection) 기능과 비디오 데이터의 품질 보장을 위한 QoS(Quality of Service) 기능도 지원된다.

NWA90AX는 대당 약 20명의 동시접속자 수용이 가능해 중소규모 사무실, 프랜차이즈 매장, 리테일샵, 스터디 카페 등에서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환경에 따라 로컬에서 제어할 수 있는 단독형 AP 매니지드나 클라우드 매니지드 플랫폼에 AP를 무한대로 등록해 제어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 AP 매니지드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모드를 지원해 원하는 방식으로 유연하게 무선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지점에 NWA90AX가 설치된 경우 클라우드 매니지드 플랫폼을 통해 장소에 관계없이 한 곳에서 전체를 통합 관리할 수 있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랜차이즈 매장, 리테일샵, 스터디 카페와 같은 공공장소에 방문한 사용자들의 접속 시간대와 시간별 유동인구를 파악해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이벤트나 광고 페이지를 송출해 마케팅에도 활용할 수 있다.

자이젤코리아 관계자는 “NWA90AX는 중소규모 사무실에 최적화된 보급형 AP로 사용자가 밀집된 환경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매니지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원격에서도 간편한 운영과 관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