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비전, 브랜디 스펜스 마케팅이사·이희수 운영이사 영입
상태바
마크비전, 브랜디 스펜스 마케팅이사·이희수 운영이사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역별 리더급 핵심 인재 영입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
▲ 브랜디 스펜스 마케팅이사(좌)와 이희수 운영이사(우)
▲ 브랜디 스펜스 마케팅이사(좌)와 이희수 운영이사(우)

[데이터넷] 인공지능(AI) 기업 마크비전(대표 이인섭)은 업계 최고 수준의 역량과 경험을 갖춘 시니어 인재를 영입하며 글로벌 리더십을 강화하고, 미국과 유럽에서의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마크비전은 글로벌 IP 보호 기업 ‘옵섹(OpSec)’ 마케팅 총괄을 역임한 브랜디 스펜스(Branddy Spence) 마케팅 이사를 비롯해 메쉬코리아, 어니스트펀드, 메디스트림 등 국내 유수의 스타트업 경영진으로 참여한 이희수 운영 이사 등 리더급 핵심 인재들을 새롭게 영입했다고 밝혔다.

마크비전 브랜디 스펜스 마케팅 이사는 20년 이상 테크, 금융, 의료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및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온 마케팅 전문가로 옵섹에서 마케팅 총괄로 15년간 재직하며 조직의 성장을 이끌었다. 브랜디 스펜스 이사는 마케팅 전문성과 브랜드 보호 업계에 종사한 경험을 바탕으로, 마크비전에서 단계별 목표 달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설계와 브랜드 이니셔티브를 이끌게 된다.

마크비전 이희수 운영 이사는 다양한 산업 분야를 경험했을 뿐 아니라 각각의 영역에서 혁신적인 접근을 통해 사업 확장과 운영 고도화를 성공적으로 이뤄낸 검증된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이희수 이사는 다양한 기업의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마크비전에서 운영 프로세스 전반의 고도화를 추진하는 것은 물론 신규 서비스 확장을 주도하게 된다.

마크비전은 강화된 리더십팀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나갈 방침이다. 제품 및 이벤트 마케팅 전문가를 추가 영입해 미국 본사 내 ‘글로벌 마케팅’ 팀을 확대하고, 이번 분기 이내로 프랑스 파리에 유럽 거점 오피스도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다.

마크비전 이인섭 대표는 “비즈니스 성공 경험은 물론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업계 리더십팀과 함께 보다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나갈 것”이라며 “마크비전은 글로벌 IP산업을 혁신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빠른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핵심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