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코리아, 에스파와 손잡고 뮤직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어도비코리아, 에스파와 손잡고 뮤직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어도비코리아가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 국내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에스파 ⅹ 프리미어 프로’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그룹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MZ세대 문화 아이콘으로 부상한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걸스(Girls)’를 모티브로 한 이번 콘테스트는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를 이용해 자신의 경험과 개성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에스파의 뮤직 비디오를 새롭게 재창조할 수 있다.

에스파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각적으로 멋지게 표현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며 편집의 놀라운 힘을 느낀다”며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해 여러분의 상상력으로 새롭게 탄생한 ‘걸스’의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이먼 데일(Simon Dale) 어도비코리아 사장은 “어도비의 미션은 누구나 어디서든지 모든 기기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도록 모두를 위한 크리에이티브를 지원하는 것”이라며 “한국은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한 1인 크리에이터부터 전문가까지, 폭 넓은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국내 크리에이터들이 뛰어난 뮤지션과 함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콘테스트 페이지 내 뮤직 비디오 실습 파일 및 템플릿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제출 마감일은 2022년 8월 21일이다.

수상자에게는 디지털 기기, 모바일 상품권 등의 상품이 수여되며, 우수 참여 작품은 컴필레이션 영상으로 제작해 어도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할 계획이다. 우수 수상자에게는 추후 에스엠엔터테인먼트와 NFT 발행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