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라이브 공연플랫폼 ‘스테이지’로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 생중계
상태바
지니뮤직, 라이브 공연플랫폼 ‘스테이지’로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 생중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를 실시간 라이브 공연플랫폼 스테이지(STAYG)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지니뮤직은 8월 6~7일 저녁 7시부터 스테이지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뮤지컬 <나폴레옹>은 디즈니 뮤지컬 ‘미녀와 야수’ 등에 참여한 뮤지컬 작곡가 티모시 윌리엄스와 90여편의 드라마, 뮤지컬을 집필한 작가 앤드류 사비스톤, 오징어 게임 한국 감성수 음악감독 등 세계적인 오리지널 창작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한 33인의 풀오케스트라와 25인의 출연진들이 참여해 웅장하고 깊이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를 스테이지로 생중계를 진행하면서 뮤지컬 팬들과 라이브로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프랑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는 세계 최고의 제작진과 최정상 배우들이 참여한 공연으로 국내 뮤지컬 팬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7월 24일까지 뮤지컬 <나폴레옹> 헌정 콘서트 현장에 지니고객을 초대하는 프로모션도 개최, 추첨을 통해 5인(1인 2매)에게 R석 티켓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