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국제 정보보호 컨퍼런스서 홈 네트워크 보안 대응방안 발표
상태바
안랩, 국제 정보보호 컨퍼런스서 홈 네트워크 보안 대응방안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7.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MSP 소개…자회사 나온웍스 OT 보안 솔루션 홍보

[데이터넷] 안랩(대표 강석균)은 ‘국제 정보보호 컨퍼런스 2022’에서 ‘홈네트워크 보안 대응 방안’을 주제로 발표세션을 진행하고 안랩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클라우드 관리(MSP) 서비스를 소개했다.

정부부처와 정보보호 유관기관, 산학연 관계자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홈네트워크 보안 환경과 대응 방안’을 주제로, 홈네트워크의 특성과 보안 이슈를 소개하고 이에 따른 현실적이고 지속가능한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이상국 본부장은 “최근 2-3년 간 홈네트워크의 외부 접점이 증가하며 월패드 해킹 등 이를 노린 보안 위협이 현실로 다가왔다”며 “이에 대한 현실적이고 지속가능한 보안을 위해서는 홈네트워크의 구조적 특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사용성과 경제성, 운영성을 고려한 보안 체계와 정책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안랩은 이번 컨퍼런스와 함께 열린 ‘정보보호 제품 전시회’에 단독 부스로 참여해 안랩의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인 ‘안랩 CPP’와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를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했다.

또, 안랩의 OT보안 자회사 나온웍스도 소개 부스를 설치하고 ’세레브로-DD(CEREBRO-DD)’, ‘세레브로-DP(CEREBRO-DP)’ 등 OT 보안 솔루션을 홍보했다.

Tag
#안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