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홈페이지 리뉴얼로 고객 편의성 강화
상태바
포블게이트, 홈페이지 리뉴얼로 고객 편의성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1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어국선)가 창립 3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 개선으로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블게이트는 홈페이지 개편에서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편리한 이용을 지원하는데 주력했다. 이를 위해 ▲거래소 이용가이드 탭 추가 ▲실시간 가상자산 거래 정보 제공 ▲모바일(iOS/AOS)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QR코드 연동 지원 ▲회원가입 및 로그인 버튼 상단 배치 등의 변화를 줬다.

거래소 이용가이드 탭은 계좌 인증, 신분증 인증, 회원가입 등 본격적인 가산자산 거래 전 필수 준비 사항에 관해 상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메이저 가상자산의 상승률과 거래대금, 상승률이 가장 높은 가상자산, 거래대금이 가장 높은 가상자산, 즐겨찾기로 등록한 관심자산을 6개의 페어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포블게이트 어국선 대표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거래소 세부 페이지 및 모바일 앱 개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가상자산 거래를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