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빕 3’·‘빕 3 프로’ 출시
상태바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빕 3’·‘빕 3 프로’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7.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9인치 컬러 디스플레이·고용량 배터리·초정밀 헬스케어 기능 등 탑재

[데이터넷]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은 어메이즈핏 빕 3(Bip 3)와 빕 3 프로(Bip 3 Pro)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돼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동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주는 스마트워치다.

새롭게 출시된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1.69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로 크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2.5D 강화 유리와 지문 방지 코팅이 적용돼 전화, 메시지, 데이터와 같은 모든 알림을 깨끗하게 볼 수 있으며 5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를 원하는 대로 편집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280mA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4일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어메이즈핏 빕 3 프로는 4개의 위성 시스템을 지원해 정밀하고 정확하게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고, 어메이즈핏 빕 3는 휴대전화 GPS 연결을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5 ATM(수심 50미터) 방수 기능이 있어 제품을 착용하고 수영이나 물놀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60여개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해 스마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실내 및 실외 걷기, 달리기, 사이클, 근력 운동, 요가 등 사용자가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운동 데이터를 추적, 기록, 관리한다.

특히 어메이즈핏 빕 3 프로는 오픈 워터 스위밍 스포츠 모드가 있어 물속에서도 위치 및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정밀한 헬스케어 기능이 탑재돼 최대 25초 만에 혈중 산소 포화도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여성생리주기, 수면 모니터링과 같은 필수 건강 데이터를 분석한다.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스마트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PAI 시스템을 갖춰 건강 관리 데이터뿐 아니라 일상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빕 3는 5만4900원에 판매, 블랙, 블루,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어메이즈핏 빕 3 프로의 가격은 6만4900원이며 블랙, 크림, 핑크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