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로, 김영광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오케스트로, 김영광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7.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컨설팅 팀장·경영전략실장·본부장 거치며 사업 전반 탁월한 역량 인정받아

[데이터넷] 클라우드 전문 기업 오케스트로는 김영광 경영전략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오케스트로의 영업, 기술, 사업 등 모든 조직은 젊은 기업가인 김영광 대표의 지휘 아래에서 혁신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영광 신임 대표는 1993년생으로 울산 대송고,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대학교 3학년 재학 중 오케스트로 창업 초기에 합류, 개발팀 팀원으로 시작해서 영업 컨설팅 팀장, 경영전략실장, 본부장을 거치며 경영, 기술, 영업 등 사업 전반에 걸친 탁월한 역량을 인정받으며 오케스트로의 초고속 성장에 일조했다는 평가다.

김영광 오케스트로 신임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성장하는 조직이 갖춰야할 핵심은 빠른 의사결정 능력과 적응력”이라며 “상시 혁신과 창조가 가능한 기업가 정신이 살아있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대한민국, 나아가 세상을 바꾸는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problem-solver)이라면 누구든지 오케스트로의 리더가 될 수 있다”며 새로운 시도와 기회가 끊이지 않는 오케스트로만의 조직 문화를 강조했다.

김민준 대표는 “급변하는 클라우드 시장과 기술 발전에 대응하고 오케스트로의 궁극적인 비전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혁신의 리더십과 기업가 정신이 필요하다”며 “김영광 신임 대표는 새로운 시대의 적임자임을 지난 4년간 증명해 왔다”고 전했다.

한편 오케스트로는 2018년 5월 창립된 후 고속 성장하며 대한민국 클라우드의 표준을 만든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공공, 금융, 민간의 대규모 미션 크리티컬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에 클라우드 플랫폼(CMP), 클라우드 가상화(IaaS), 데브옵스(DevOps) 등 클라우드 운영에 핵심이 되는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