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美 앱스토어에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iOS 버전 출시
상태바
넛지헬스케어, 美 앱스토어에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iOS 버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7.0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성공적인 운영 노하우 기반으로 캐시워크 해외 진출 박차

[데이터넷] 넛지헬스케어는 미국 앱스토어를 통해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iOS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시워크의 미국 진출은 2020년 12월 구글플레이(AOS) 공식 론칭에 이어 두 번째로, 아이폰 사용자가 많은 미국에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앱 하나로 손쉽게 일상 속 건강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iOS 전용 미국 캐시워크는 폭넓은 위젯 설정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단일 규격의 위젯을 제공하는 다른 헬스∙피트니스 앱들과 달리 다양한 사이즈와 버전의 위젯 중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앱 사용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서로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할 수 있도록 운동 통계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인증샷 기능(Timestamp)도 추가됐다. 홈 화면에서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면 누적한 걸음 수와 소모 칼로리, 운동 거리 등의 운동 통계를 개인 SNS 채널에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걸음 수에 따라 적립한 리워드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제휴처는 기존 온라인스토어(이베이, 월마트), 패션∙뷰티(세포라, 갭, 바나나리퍼블릭), 교통(우버), 문화생활(영화관) 이외에도 스타벅스, 아마존, 던킨 등 총 20여 곳으로 확대됐다.

넛지헬스케어 나승균 대표는 “현재 미국 캐시워크는 ‘걷기’ 운동 습관화를 위해 가입한 현지 사용자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누적 가입자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며 “현지 법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OS 전용 앱 또한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올해 미국 이외 북미 대륙과 유럽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