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모델링 제조사 ‘더윌’, 프리코스와 업무 제휴
상태바
마스크팩·모델링 제조사 ‘더윌’, 프리코스와 업무 제휴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2.07.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스크팩 및 모델링 전문 제조업체인 더윌과 화장품 부자재 포탈 사이트인 프리코스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더윌의 다양한 제품들을 프리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윌은 2011년부터 설립하여 현재까지 마스크시트팩, 모델링팩 등 팩관련 제품을 OEM,ODM 하는 전문제조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고품질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생산을 지속하고 있으며 납기일을 정확히 지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ISO 9001:2008/KR Q ISO 9001: 2009 품질경영 시스템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제품을 개발, 출시한 상용화 되어 있는 제품 종류만 200~300가지다. 또한 마스크시트팩, 모델링팩 모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로도 많이 수출하고 있다. 까다로운 시스템인증을 통과하였기에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하고 있다.

더윌 관계자는 “저희 더윌은 고객우선주의, 품질제일주의, 신용제일주의 경영철학 아래 업계 최고의 품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생산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으며, 최신 국내외 정보를 종합 분석하여 최고급 원료와 시대에 앞서가는 신제품과 신기술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프리코스 업무제휴를 통해 더윌 코스메틱의 제품을 선보일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코스는 화장품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직접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 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며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