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AWS 마켓플레이스 입점 기업 지원
상태바
KISIA, AWS 마켓플레이스 입점 기업 지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6.2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지원’ 참가기업 모집

[데이터넷]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글로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지원’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업에서는 지원 규모를 대폭 확대해 제품·솔루션 판매 등록 뿐 아니라, 월단위 매출 분석을 진행하여 참가기업의 성과 창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 등록 지원 대상 플랫폼은 AWS 마켓플레이스로, 해외 시장 비대면 판로 확대를 원하는 국내 정보보호기업이 참가 대상이다.

선정기업에게는 ▲AWS 마켓플레이스 제품 및 솔루션 등록 ▲월별 매출 분석 보고서 ▲성과 확대 방안 컨설팅 ▲판매 페이지 해외 홍보 ▲사후 성과분석 및 운영 컨설팅 등이 기업 부담금 없이 무료로 지원될 예정이다.

KISIA 관계자는 “이 사업은 국내 정보보호기업들의 제품 및 솔루션 브랜드 가치를 핵심적인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릴 기회이며, 비즈니스 환경 변화와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의 일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동범 KISIA 회장은 “경쟁력있는 국내 정보보호기업이 SECaaS 기반으로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해외진출을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를 통해 국내 정보보호기업들의 SECaaS 사업화에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Tag
#KISI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