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엔스, 주니퍼네트웍스 파트너 모집 위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시엔스, 주니퍼네트웍스 파트너 모집 위한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06.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제품·솔루션·파트너 정책 소개…시엔스 파트너 프로그램 등도 공유

[데이터넷] 네트워크 전문 IT 기업 시엔스(대표 서익수)는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신규 파트너 모집을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Partner with Juniper, Get on Sciens Wave’라는 슬로건의 ‘시엔스 리셀러 세미나’가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시엔스, 주니퍼네트웍스와 새로운 사업을 희망하는 모든 IT 솔루션 유통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니퍼 제품 및 솔루션 소개, 주니퍼네트웍스의 파트너 정책 그리고 시엔스 파트너 프로그램 등이 공유될 예정이다.

행사는 서익수 시엔스 대표의 인사말과 송상환 시엔스 상무의 회사 소개를 시작으로 김현준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이사가 ‘주니퍼 경험 최우선 네트워크’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어 시엔스와 한국주니퍼네트웍스 담당자들이 준비한 기술 세션과 영업&채널 세션 등이 마련됐다.

지난 2013년 설립된 시엔스는 고객 네트워크 환경 진단 및 컨설팅을 기반으로 설계, 구축, 유지보수 등 토털 솔루션 공급 능력을 보유한 IT 기업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 주니퍼네트웍스의 한국 총판으로서 매년 비약적인 성장을 나타내고 있다.

주니퍼네트웍스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으로, 네트워크와 보안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시엔스 관계자는 “미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주니퍼네트웍스와 협력하고자하는 파트너사들에게 이번 세미나가 첫 단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세미나 개최 취지를 전했다.

한편 시엔스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에게 캠핑박스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시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