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 전문가급 영상·음성 협업 솔루션 출시
상태바
폴리, 전문가급 영상·음성 협업 솔루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6.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산된 원격근무 인력의 요구사항 해결 … 최적의 업무환경 지원

[데이터넷] 프리미엄 오디오 및 비디오 시장을 선도하는 폴리(Poly)는 분산된 원격근무 인력의 변화하는 요구사항 해결을 위한 최신 전문가급 솔루션을 출시했다.

폴리는 어디서나 탁월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와 폴리 싱크 10 스피커폰 및 향상된 폴리 렌즈(Lens) 플랫폼을 스마트 장치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했다.

이들 솔루션은 스마트 카메라 기술인 폴리 디렉터AI(DirectorAI)와 결합해 직원들에게 최상의 화면과 음질 제공은 물론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및 사무실 근무자들 모두가 동일한 수준의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리 신영선 한국지사장은 “오늘날 새로운 근무조건에 따라 직원들에게 동일한 수준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을 촉진하고, 직원들의 만족도와 생산성을 높이는데 매우 중요하다”며 “기업들이 사무실 복귀 계획을 발표하기 시작했지만 팬데믹 이전에도 이미 성공적이었던 폴리 솔루션에 대한 요구는 중단되지 않을 것이다. 폴리는 사무실과 집 또는 이동 중에도 모든 직원들이 동등한 기회와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전문가급 툴에 대한 투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문가급 화상회의 장치인 폴리 스튜디오 시리즈는 윈도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실용 폴리 스튜디오 키트를 비롯해 다양한규모의 회의실에 적합하도록 구현돼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폴리 화상회의 장치 제품군은 AI와 머신러닝을 사용해 실시간 자동전환 및 그룹 프레이밍, 화자 추적, 발표 및 대화 모드를 지원하는 폴리 디렉터AI 기술을 통해 모든 회의를 동일한 공간에서 하는 것처럼 손쉽게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노이즈블록AI(NoiseBlockAI)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을 통해 외부소음을 차단할 수 있다.

▲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
▲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

폴리 스튜디오 시리즈에 추가된 최신 제품은 소규모 회의를 위해 설계된 폴리 스튜디오 R30 스마트 USB 비디오 바이다. 이 플러그&플레이 장치는 매우 정확한 그룹 및 화자 프레이밍과 모든 사람들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폴리 디렉터AI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폴리는 소규모 회의실에 최적화된 폴리 스튜디오 R30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를 비롯해 윈도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실용 장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폴리 스튜디오 R30은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공급업체 환경에서 동작이 가능하며, 줌(Zoom) 인증을 완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은 2022년 6월에 완료될 예정이다.

대규모 회의실을 위한 폴리 스튜디오 E70 카메라 및 스튜디오 X70 비디오 바는 피플 프레이밍(People Framing)이라는 새로운 폴리 디렉터AI 모드가 추가됐다. 이 피플 프레이밍 모드는 2022년 6월부터 스튜디오 E70 및 스튜디오 X70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용 폴리 스튜디오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 외에도 윈도우 기반 팀즈 회의 전반을 유연하게 지원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폴리 싱크 스피커폰은 소음이 아닌 화자를 추적하는 지능형 마이크와 함께 USB 및 블루투스 연결을 제공한다. 싱크 제품군 라인업은 업무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매끄럽고, 정교하며, 스마트하게 선명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싱크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폴리 싱크 10은 홈 오피스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여 어떤 공간이든 나만의 개인 회의실로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플러그&플레이 USB 스피커폰이다. 통화 및 음악을 위한 완벽한 2개의 조정가능한 마이크 어레이는 주변 소음을 줄이고,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폴리 싱크 10은 마이크로소프트 및 줌 인증을 획득했으며,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회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동작한다.

폴리 렌즈는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와 싱크 10 스피커폰을 비롯해 모든 폴리 장치를 제어하여 업무환경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포괄적인 플랫폼이다. 이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폴리 장치에 대한 프로비저닝, 모니터링 및 문제해결을 위한 중요한 관리 도구를 제공한다.

폴리 렌즈 앱은 사용자가 어디에서 어떤 장치로 작업을 하든 관계없이 사용환경에 대한 개인설정이 가능하며,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하고, 유용한 사용 팁과 지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개선된 기능으로 이동 중에 폴리 블루투스 장치를 지원하는 모바일 장치용 렌즈 앱이 추가된다. 모바일용 폴리 렌즈 앱은 조만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 및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를 위한 폴리 스튜디오 R30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는 현재 국내 일부 폴리 파트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고, 폴리 렌즈 및 데스크톱용 폴리 렌즈 앱은 추가 비용 없이 현재 전세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용 폴리 렌즈 앱은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