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위한 ‘ISA’ 제품군 출시
상태바
이반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위한 ‘ISA’ 제품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5.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A-6000’·8000’, 고성능 어플라이언스로 데이터센터·클라우드 보호
펄스시큐어 인수 후 ZTNA 강화…VPN 및 고성능 보안 제공

[데이터넷] 이반티코리아(지사장 양경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위한 차세대 고성능 어플라이언스 ‘ISA-6000’과 ‘ISA-8000’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운영의 효율성은 높이고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환경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이용하도록 도움을 준다.

쉬운 설정과 적용, 전력 소비량과 운영 시간을 절감시키며 10G 고속 인터페이스 연결과 데이터의 보안성을 강화한 최신 OS 커널, 온보드 TPM 칩, 그리고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리액트(REACT)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또한 원격 접속에 필요한 풀터널링, 브라우저 기반 접속, 어플리케이션 VPN 등 주요 기능을 비롯하여 고성능의 보안성을 제공한다.

이반티는 2020년 VPN 전문기업 펄스시큐어 인수 후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기술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이번 신제품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ZTNA 구현과 가상화·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난 1월 양경윤 지사장을 선임하며 한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양경윤 이반티코리아 지사장은 “이반티는 최근 몇 년간 펄스시큐어와 모바일아이언 포함 지난해 말 위험기반 취약점 관리 솔루션을 보유한 리스크센스(RiskSense)를 인수하는 등 적극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VPN 솔루션 포함 UEM, 제로 트러스트 보안 액세스, ESM 및 ITSM 분야의 전 영역에 어디서나 일하는(WFA)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해는 SSL-VPN을 중심의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EM) 및 취약점 관리 솔루션(RiskSense)으로 시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