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VPN 대체 가능한 ‘지니안 ZTNA’ 출시
상태바
지니언스, VPN 대체 가능한 ‘지니안 ZTNA’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5.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 트러스트 원칙 적용해 사용자 위치 상관 없이 안전하고 일관된 보안 적용
VPN 대체·클라우드 및 원격근무 보호·5G네트워크 지원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지니안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지니안 ZTNA)’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강력하게 대응한다는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적용해 원격·클라우드 등 확장된 네트워크에 통합 대응할 수 있다. 암호화·악성코드 대응으로 강력하게 사용자를 보호한다. 더욱 세밀하고 정교한 보안정책을 수립하여 강력한 사용자 및 단말 인증으로 디지털 대전환을 뛰어넘는 사이버 보안 대전환의 실현이 가능하다.

‘지니안 ZTNA’의 기본 기능은 ▲통제범위 확대 ▲운영 편의 제공 ▲서비스 확장성 ▲가시성 극대화 ▲네트워크 접근 통제 등으로,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해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일관성 있는 보안정책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통합 관리를 단순화시켜 즉각적인 보안 대응이 가능해 투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지니안 ZTNA는 다양한 활용사례를 제공할 수 있으며, VPN 대체, 클라우드 가시성 확보, 5G 보안 등을 위해 사용 가능하다.

ZTNA 에이전트와 강력한 다중요소인증(MFA)을 통한 사용자·단말 인증, 클라우드 게이트웨이를 통한 인터넷 접속, 위치에 상관없이 안전한 연결과 일관된 보안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종단간 암호화와 사내외 자동 인식을 통한 동적 보안정책 적용, MEC 지원, ZTNA 클라이언트 5G 모뎀 인증을 통해 제로 트러스트를 구현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니안 ZTNA는 단일 보안 솔루션이 아니라 고객 IT·보안 환경을 제로 트러스트 체계로 확립시켜주는 차세대 보안 모델”이라며 “다음달 미국에서 열리는 ‘RSAC 202’2에서 전 세계를 대상으로 공식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